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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광고 - 4호선, 7호선 모서리형 광고 진행사례 (사진첨부)

박일환 2017. 4. 28. 16:14

 

지하철광고 - 4호선, 7호선 모서리형 광고 진행사례

 

 

일평균 지하철 이용객

1호선 - 45만 명

3호선 - 81만 명

4호선 - 80만 명

5호선 - 85만 명

6호선 - 58만 명

7호선 - 90만 명

8호선 - 25만 명

2015년 수송인원 기준

 

 

안녕하세요 교통 오프라인광고 전문 종합광고대행사 위나이스플랜 박일환 대리입니다.

지하철 전동차 내부광고 매체중 가장 많이 진행이 되고 있는 2가지 매체 타입 (종류) 에 대해서 설명 드리고

최근 위나이스플랜에서 진행한 진행 사례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전동차내부에는 "액자형광고" "모서리형광고" "천정걸이형광고" "조명광고" "편성광고" 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호선 별로 비용이 상이하며 효과 및 효율에 대한 해석도 각기 다릅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가장수요가 많고 보편적으로 많이 설치되어 있는 "액자형 광고" 와 "모서리형 광고" 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액자형광고

전동차, 열차 내부 눈높이에 설치되어 있어 메세지 전달력이 우수한 광고매체 입니다.

기업 로컬 학원 병원 브랜드 패션 등 다양한 광고주 참여가 이루어 지고 있는 매체 입니다.

광고비용도 저렴하여 많이 집행하고 있습니다.

기본 판매는 호선별로 100매 단위를 기본 판매로 하고 있습니다.

호선별 단가는 하단의 문의처로 연락을 주시면 상세 답변 드리겠습니다. ^^*

단점으로는 출.퇴근 혼잡시간 등에는 가시거리에 장애가 있어 바로 앞에 서있는 승객에게만 노출이 됩니다.

 

 

모서리형광고

모서리형 광고는 액자형광고 위 또는 짐칸 상단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액자형광고 보다는 눈높이가 높기 때문에 헤드라인 중심의 간결한 표현으로 진행을 하시는것을 추천 드리며

보통 액자형 광고비용의 절반정도로 진행이 되고 있어 이또 한 많은 광고주들의 수요가 있는 매체 입니다.

단점으로는 눈높이보다 위에 있어 액자형보다는 주목율이 떨어진다는 점이 있습니다.

반대로 출.퇴근 , 혼잡시간 등에는 잘보인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디자인시안

(광고주가 직접 디자인한 사례이며 위나이스플랜에서도 "단순편집"의 디자인이 가능합니다.)

 

 

 

 

7호선 진행사례 1편성당 8량

 

 

 

 

 

4호선 진행사례 1편성 당 10량

 

옥외광고 과고매체는 다양하고 진행방법과 광고비용 모두 상이 합니다.

위나이스플랜에서는 광고주의 기획과 의도에 맞춰 효율적이고 알맞은 광고매체를 제안하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년간 쌓아온 광고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전하고 신속한 광고집행을 도움 드리겠습니다.

 

지하철광고 이 외에도 버스광고, 공항광고, 신문광고, 극장광고, 대형할인마트광고 등 많은 매체를 다루고 있습니다.

지하철광고 비용 및 옥외광고 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은 하단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하철 열차 내부광고 문의 (주) 위나이스플랜 박일환 대리 010-4247-2081 / pih0328@naver.com